립모션(Leap Motion) | Posted by 립모션한국총판 올아이피정보통신 올아이피정보통신 2013.07.18 11:49

판매재고관리 프로그램은 클라우드CS는 설치가 없어 경제적이고 안정적입니다.

클라우드CS는 여러분의 업무환경에 가장 적합한 판매재고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클라우드CS는 SaaS(Software As a Service)방식으로 개발되었습니다.

SaaS(Software As a Service)란 소프트웨어의 기능 중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것만을 서비스로 배포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한 소프트웨어의 배포형태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로도 불립니다. 필요한 기능을 사용자가 본인의 단말기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형태와 서버상에서 작동하는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네트워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이용하는 형태가 있는데 클라우드CS는 서버상에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고객은 사용하고자 하는 PC나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별도의 설치없이 웹에 접속하는 자체로 서비스 제공 받고 해당하는 DB까지 서버에 저장하게 되어 업무용PC가 고장이나 저장했던 자료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새로운 기술로 개발된 경제적이고 안정적인 프로그램 입니다. 

 

 

 

클라우드CS의 특징

1. 별도의 설치비용이나 초기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2. 저렴한 사용료 (월 11,000원 /부가세포함가)

   업무에 효율적인 프로그램인지, 사용방법 익히는  무료 1달 사용 기간을 제공합니다.

 

2. 클라우드CS를 초기 사용하고자 하실때 필요한 기초자료 (품목, 거래처 등) 엑셀 파일로 전달해 주시면 우리업체에서 입력(등록)하여 사용에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사용업체를 변경하시고자 하더라도 그동안에 저장된 모든 자료는 엑셀로 백업 가능합니다.)

 

3. 업체 및 매장마다 다른 성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특징을 파악하여 담당 영업자에게 요청하시면 최대한 요청하신 업체에 맞도록 설정하여 드리는 맞춤 관리프로그램입니다

    (클라우드CS는 고객 환경 설정에 중점을 두어 업종마다 판매성격이 다르더라도 적요 가능토록 설계되었습니다.)

 

4.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요청사항을 매달 반영하여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클라우드 Saas방식의 특징에 따라 업데이트 자체가 서버에서 이루어지기때문에 업데이트에 대한 개별적인 작업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 다중법인, 다중창고관리가 가능합니다.

 

6. 시리얼(바코드)관리로 각 제품의 매입, 매출, 교환, 반품, 불량, 폐기 등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사용문의 : 070-8636-7332  / allip600@gmail.com

 

클라우드CS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